한재석 박솔미 안싸우는 이유

 

 

배우 한재석은 아내 박솔미와 싸우지 않는 이유를 공개했는데요.

한재석은 아내 박솔비에게 감사하며 산다고 하네요.

 

 

 

한재석 박솔미 부부는 작품을 하다 만나서 친해지게

되었으며 작품이 끝난 이후 본적적인 연애가 시작되었다고 하죠.

 

 

이미지 때문에 고상한 부부를 상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편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한재석 박솔미 부부의 싸우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대부분 싸울 일이 발생하게 되면 싸움이 진행되지 않고

한재석이 삐져서 나가버린다고 하네요.

 

 

한재석이 박솔미에게 감사하는 이유 중 다른 하나는

자신을 성격을 바꿔놓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내 박솔미를 만나면서 예전보다 더 밝아졌으며

자주 웃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남자는

결혼하게 되면 아내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 것 같아요.

 

 

한재석 박솔미 부부를 보고 부러워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