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진 보이프렌드 계약해지 소속사 스타쉽 선택

 

 

k팝스타6에 출연했던 보이프랜드 박현진이 얼마전 있었던

yg와의 보이프렌드 계약해지 이후 스타쉽과의 전속계약을

마치고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보이프렌드는 k팝스타6를 통해서 만들어지게 되었으며

우승까지 차자할 정도의 인기와 실력을 가지고 있었죠.

 

 

하지만 갑작스럽게 yg에서 계약해지가 되면서 이제

보이프렌드였던 박현진 김종섭의 운명은 나눠질 것으로 보입니다.

 

 

보이브렌드 계약해지 이유에 대해서 음악적 견해의

차이를 이유로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 그 안에 어떤

문제가 있지 않았나 추측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기획사마다 추구하는 음악의 세계가 다르기 때문에

막상 함께하다보니 맞지 않은 부분이 발견되었고

이에 계약해지로 이뤄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박현진 소속사인 스타쉽은 정기고, 케이윌, 우주소녀 등

보컬리스타와 이이돌이 섞여있어 박현진이 선택할 폭도

넓어질 전망이죠.

 

 

스타쉽에서는 박현진의 뛰어난 능력과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고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는데

어떤 효과가 날지는 좀 더 지켜봐야 될 것 같아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